[Superblock(슈퍼블록)의 Back-End Pool을 소개합니다.]
전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DAU 100만 서비스의 개발과 운영을 담당합니다.
'Easy-to-Use' 프로덕트를 지향하며, 보다 쉬운 Web3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데 기여합니다.
또한, 기존 Web2에 익숙한 사용자들이 겪는 어려움과 문제를 찾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Back-End Pool은 당장의 쉽고 빠른 해결보다는 '제대로' 해결하는 것이 옳은 방향이라고 믿습니다.
본질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탐구하며, 기술 부채를 최소화 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성장이 곧 팀의 성장이라고 굳게 믿으며, 이를 위한 경험을 장려합니다.
이러한 경험과 성장이 회사의 비전 및 방향성과 얼라인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담당하시게 될 주요 업무에요.
- 블록체인 'Over'와 관련된 프로덕트의 Back-End API 서버를 개발해요.
- 블록체인 'Over'의 데이터를 정제하고, 서빙하는 API 서버를 개발해요.
- Product Designer, Front-End Engineer, Protocol Engineer와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해요.
이런 분을 찾고있어요.
- 자료구조, OS, Database 등 관련 컴퓨터공학 지식을 갖추신 분
- 객체 지향 언어에 익숙하고, 이해하기 쉬운 코드 작성을 선호하는 분
-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 기술을 사용하는데 거부감이 없으며, 빠르게 습득하시는 분
- 자기주도성,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빠른 실행력을 가지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 동시성, 비동기 처리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 Back-End 아키텍처를 설계 및 구축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주도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다양한 직군과 함께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실서비스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블록체인 사용 경험이 많고, 사용자의 입장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실 수 있으신 분
개발환경(기술스택)은 다음과 같아요.
- API Server : Kotlin(Spring), Golang
- Database : PostgreSQL
- CI/CD : Github, Terraform
- Cloud : AWS, GCP
- Tool : Slack, Notion, Jira, Github
합류 여정은 다음과 같아요.
서류 > 코딩/과제테스트 > 기술인터뷰 > 컬처핏인터뷰 > 처우협의 및 입사일 조율 > 합류
- 전형 진행 상황에 따라 과정 중 일부 전형이 추가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 기술인터뷰는 실무진과 함께 실무 역량과 진행했던 프로젝트 등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 인턴/계약직의 경우, 일부 전형 과정이 생략되거나 축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사항 등 서류 기재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화 적응 기간
- 슈퍼블록과 신규 크루원의 핏이 서로 맞는지 확인하는 기간으로 문화 적응 기간(수습) 3개월이 적용됩니다.
- 블록체인 컨텍스트를 빠르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온보딩 멘토링을 제공합니다.
- 슈퍼블록은 모든 크루원이 블록체인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서류 반환 정책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입니다.
-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 이메일( apply@superblock.xyz )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